한국생산성본부는 4일 경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회의실 그랜드볼룸에서 박동일 산업통상부 산업정책실장, 박성중 한국생산성본부 회장 등 내외 귀빈, 수상기업·기관, 산업계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9회 국가생산성대회’를 개최했다.
국가생산성대상은 경영시스템 전체를 설계하고 운영하는 리더십부터 고객과 시장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토대로 전략을 기획하고 이를 실천해 성과를 내는 인적자원의 개발과 동기부여를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기업들이 국제적인 기준에 맞춰 경영의 시스템화와 측정 가능한 경영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기업 혁신을 유도하며, 이를 기반으로 생산성 향상을 통해 국내 기업경쟁력이 세계 최고 수준에 이르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중간 생략)
이번 행사에서는 유인선 에이스엔지니어링 회장이 금탑산업훈장, 황조연 희망에어텍 대표이사가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등 23명의 유공자가 영예를 안았다. 또 대통령 표창에 선정된 금호미쓰이화학주식회사, 코스맥스엔비티 주식회사 등 10개사가 정부포상을 받았으며, 대전도시공사, 메타바이오메드 등 26개사가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 등 14개사가 한국생산성본부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신설된 AI 선도기업에는 주식회사 인텔리빅스가 국무총리 표창을, 엠아이큐브솔루션 주식회사, 주식회사 인이지, 인트플로우 주식회사가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에이테크솔루션, 주식회사 에코프로비엠이 한국생산성본부회장 표창을 받았다.
기사 전문 확인 (URL 클릭)
[출처] 임주희 기자 | 디지털타임스
당사 웹사이트에 공유된 모든 보도 자료는 부분적으로 발췌되었습니다.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원래 게시자의 재산으로 유지됩니다.
원본 게시자의 허가 없이 공유 콘텐츠를 무단으로 복사, 복제 또는 재배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